본문 바로가기

리뷰

fossil 하이브리드 스마트 시계, Excelvan 충전 거치대.



남편이 아마존 미스테리 직구한 fossil 하이브리드 스마트 시계.

이쁜 로즈골드(내꺼)랑 더이쁜 갈검(남편꺼).. ㅎㅎ







뭐 블루투스 기능??이 아주 쬐끔?? 있다는데.. 그런가보다.. 함








색이 참 이쁘다.

이쁜데 여자가 차기에 좀 크고 무거움 ㅋㅋ

가끔 차야징 히히







왜 샀냐고 물어보니 싸서 샀다 함 .. (..) ..







이뻐서 용서.(?) (본인 용돈으로 삼 ㅇㅇ)

무려 남편이 직접 시곗줄을 줄여줬다. ㅠ.ㅠ

고마워요!!







남편게 더 탐난다.. ㅎㅎ

고마워 남펴니... 러브러븡 ㅋㅋㅋㅋㅋㅋ







이건 Excelvan 충전 거치대.

이거 물건이다. 이것도 싸서 사셨겠지만..

충전도 되고 거치대도 되고..!







대충 박스 위에 올려놓은거 찍어봄 ㅎㅎ (흔들렸다;;)

원래 있던 나무 거치대는 나가리.. 어딘가에 잘 쓰겠..

(늘 만족이 부족한) 남편도 사놓고 흡족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