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현대아울렛 가든파이브점 르번미.



현대아울렛 가든파이브점의 르번미.

쌀국수가 땡겨서 남편과 함께 방문해봤다.







르번미 메뉴판.

나는 퍼보 쇠고기 쌀국수를, 남편은 반미 세트를 먹었다.

각각 9,900원, 10,300원.!







이렇게 빌지?를 주면 체크해서 직원 드리면 된당.

쌀국수에는 고수, 레몬, 숙주를 각각 체크할 수 있다.

나는 고수를 먹을줄 몰르고 ㅠㅠ 레몬향 강한 것도 맛을 해칠까 싫어서, 숙주만 체크해서 드렸다.

남편은 반미세트에서 돼지고기 맛으로 고르고, 음료는 콜라, 스프라이트 중 콜라를 골라서 체크했다.

펜이 귀엽당. ㅎㅎ







물컵과, 티슈통, 수저통.







반미세트의 콜라는 캔과 얼음컵이 나온다.

물통이 보기보다 무거웠당. ㅋㅋ







먼저 쌀국수와 반미!

반찬은 위의 무절임?이 전부였다.

해선장과 칠리 소스는 요청하니 주셨다.







남편이 먹은 반미.

나도 한 입 뺏어먹었는데 ㅎㅎ 무난하게 맛있었다.

사실 많이 안먹어봐서 잘은 모른다.. ㅎㅎ

사실 반미 세트에 후렌치 후라이도 같이 나왔는데

사진을 찍은줄 알았는데 안나왔다!! ㅠ-ㅠ

아쉽아쉽.

후렌치 후라이는 되게 얇고 달달한 맛있는 맛.








쌀국수는 무척 담백한 맛이었다.

면은 넓적한 면이었고, 소고기는 두텁고 맛있음!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서 속에 부담이 없는 듯 했다.


직원 분들도 전체적으로 친절하시고, 맛도 무난하고 깔끔하고 좋았당!